고객만족센터

우수고객 우대안내

사이버지점 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대상자

사이버지점 고객 중 당사 거래실적 높은 고객
※사이버지점 고객 : 은행 및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중 영업점 이관하지 않은 고객

운영기준

VVIP : 직전연도 거래실적 기준 산정. 매년 연초 선정 후 1년간 우대혜택 제공

VIP : 직전반기 거래실적 기준 산정. 매년 상/하반기 선정 후 6개월간 우대혜택 제공
※ 우수 고객 대상 고객께는 유선 또는 SMS로 안내 예정

우대 프로그램 내용

우대 프로그램 내용
프로그램 세부내용 혜택 대상자
VVIP VIP
VVIP전용 창구 운영 - 고객만족센터 내 VVIP전용 Hotline 운영 O
기념일 서비스 - 생일 기념품 제공 O
무료 세무상담서비스 - 세무법인 연계 세무상담 및 각종 신고 대행 서비스 제공
- 고객만족센터 통해서 서비스 신청
O O
상조물품지원 서비스 - 조사시 상조물품(그릇, 컵, 수저세트 등) 제공 및 조화 지원
- 지원대상 : 고객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장례
- 고객만족센터 통해서 서비스 신청
O O
데일리 시황자료 발송서비스 - 리서치센터 시황 자료 이메일 발송 서비스
- 고객만족센터 통해서 서비스 신청
O O
분기 사은품 제공 - 매분기 사은품 발송 O O
기타 이벤트 - 투자설명회 등 사은행사 진행(비정례 시행) O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