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절차

step1 입사지원, step2 서류전형, step3 면접전형(1차), step4 면접전형(2차), step5 채용

  1. 입사지원
    각 모집분야별 자격기준을 제시합니다. 지원자는 원서접수 절차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주로 기본적인 신상정보, 최종학교, 성적, 업무경험, 외국어 능력, 자격증, 지원동기 등을 기재하면 됩니다.
  2. 서류전형
    • 신입직원 : 인재관리팀 및 해당 팀장 등이 지원서를 검토하게 됩니다.
      학업성취도나 동호회 및 각종 사회 활동 참여도 등을 판단기준으로 합니다.
    • 경력직원 : 모집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열정, 정직, 리더십, 팀워크 등을 갖추었는지를 판단합니다.
  3. 면접전형(1차)
    • 신입직원 : 정직, 지적 호기심, 팀워크, 조직적응력, 잠재적 리더십 등을 갖추었는지 평가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회사 및 업무에 대한 지식수준과 향후 발전가능성 등을 판단합니다.
    • 경력직원 : 구체적이고 주목할만한 업무 성과 및 지원자의 전문분야에 대한 지식수준에 대하여 심도 있게 평가합니다.
  4. 면접전형(2차)
    후보자가 KTB의 중심가치(정직, 열정, 능력)에 부합하는 인재인지를 평가합니다. 더불어 후보자가 당사의 기업문화에 잘
    적응하고 융화할 수 있는지, 회사의 발전에 얼마나 기여할 수 있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합니다.
  5. 채용
    채용이 확정되면 당사 인재관리팀에서 최종후보자에게 입사와 관련한 제출서류 안내 및 세부적인 인사규정 등을 안내 합니다.
    또한 입사 후 각 직무에 적합한 career path를 제공하여 모든 직원이 최고의 금융인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