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장애 보상 절차 안내
당사에서는 고객 보호를 위해 전산시스템 장애로 인한 주문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보상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주문장애 요건과 보상신청 절차 및 보상 기준을 숙지하시고, 주문장애 발생 시 고객만족센터 (1588-3100) 또는 영업점을 통해 주문을 하여 주시고, 주문장애로 인한 손실 발생 시는 고객만족센터 또는 당사 홈페이지 내 소비자포털(민원신청)을 통해 보상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장애 요건

2. 대처방법

3. 장애보상 신청 절차

4. 보상 기준

5. 보상 예외 사항

6. 고객 유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