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주소 한번에 서비스 안내에 관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 서비스 신청방법

신청 자격
  • - 금융회사와 "금융거래"가 있는 개인고객
  • - 본인만 신청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외국인 등록번호가 있는 외국인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식
  • - 방문 신청 : 금융회사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
  • - 온라인 신청 : 금융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하여 신청
  • 당사 온라인 신청 : 2016년 3월말 시행 (금융회사별로 시행일 다를 수 있음)
접수처 ( 내방 및 인터넷 홈페이지 )
  • - 전 은행(수출입 은행, 외은지점 제외), 증권사, 저축은행, 카드사,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종합금융회사
  • 저축은행,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증권사 및 카드사의 경우 방문 신청 또는 온라인 신청 중 한가지 방식만 운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서비스 절차

◈ 신청결과 안내

변경 신청을 받은 금융회사는 7일이내에 휴대폰 번호로 변경결과를 통지하여 드립니다. 통지를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해당 금융회사로 개별적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금융회사별로 처리기간이 다소 다를 수 있으며 별도의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KTB Investment & Securiti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