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고객만족센터

고객만족센터안내

고객만족센터 안내

쉽고 안전한 고객만족센터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KTB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입니다.
항상 KTB투자증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궁금증과 불편함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1588-3100
이용시간 안내 평일 08시 에서 18시 까지
단, 사고등록 및 전자금융사고자금 지급정지 업무는 24시간 이용가능

고객만족센터 이용절차 안내
국내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step 01.고객만족센터 1588-3100으로 연결하세요. step 02.메뉴안내를 들으시고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세요(0번은 직원연결입니다.) step 03.고객인증을 위해 계좌번호 11자리와 우물정자를 누르시거나, 주민번호 13자리와 우물정자를 누르세요.step 04.선택하신 메뉴를 담당하는 직원과 연결됩니다.
해외에서 이용하시는 경우(전화연결 후 이용절차 동일)
거주 국가의 국제전화 사업자 번호와 한국국가번호(82) + 2-2090-6500 (예시)미국에서 이용하시는 경우,011-82-2-2090-6500
고객만족센터 서비스 안내
  • 주문 및 업무처리
  • 시세 및 시황안내
  • 계좌조회 및 거래내역 안내
  • 증권업무 안내
  • HTS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방법 안내
  • 건의 및 불편사항 등 고객의견 접수

고객만족센터 상담원 연결을 통한 주문시 주식은 거래금액과 상관없이 0.3%, 국내선물옵션은 오프라인 수수료가 적용되오니 거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