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원격지원

원격지원

원격지원 상담은 고객님의 동의하에 고객님의 PC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지원이란? 다음과 같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님의 PC화면을 같이 보면서 도움을 드리는 PC 원격지원 서비스 입니다. - HTS 설치방법을 모르시거나, 이용방법을 모르실 경우. - HTS를 설치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HTS 이용도중 에러가 발생할 경우

고객유의사항
  • 고객님의 PC화면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확인하지만 비밀번호 등은 암호화 되어 있어 유출되지 않습니다.
  • 직원은 고객님의 불편을 처리해 드리기 위해 업무상 필요한 화면들에 대해서만 확인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과 직원이 동일한 화면을 보고 진행하고 있으므로 고객정보를 위한 사항은 주의깊게 지켜봐 주시고, 중요화면 등은 실행을 제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 이용 중 고객님의 PC에 직간접적으로나 우연히 또는 결과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원격지원 시작
원격지원 이용방법
step 01.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1588-3100 / step 02. <원격지원 시작>버튼 클릭 / step 03.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후 <서비스 시작> 버튼 클릭 / step04. 원격지원 허락여부를 묻는 참여서<예> 선택 / step 05. 상담원 연결 완료
원격지원 설치방법
  • 원격지원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먼저 HelpCom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메시지창이 뜨며, 메시지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여 주십시오

  • 자동설치가 안되는 경우 수동으로 설치하여 주십시오. 수동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