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 투자증권

전체보기

고객만족센터

원격지원

원격지원

원격지원 상담은 고객님의 동의하에 고객님의 PC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지원이란? 다음과 같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님의 PC화면을 같이 보면서 도움을 드리는 PC 원격지원 서비스 입니다. - HTS 설치방법을 모르시거나, 이용방법을 모르실 경우. - HTS를 설치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HTS 이용도중 에러가 발생할 경우

고객유의사항
  • 고객님의 PC화면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확인하지만 비밀번호 등은 암호화 되어 있어 유출되지 않습니다.
  • 직원은 고객님의 불편을 처리해 드리기 위해 업무상 필요한 화면들에 대해서만 확인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과 직원이 동일한 화면을 보고 진행하고 있으므로 고객정보를 위한 사항은 주의깊게 지켜봐 주시고, 중요화면 등은 실행을 제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 이용 중 고객님의 PC에 직간접적으로나 우연히 또는 결과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원격지원 시작
원격지원 이용방법
step 01.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1588-3100 / step 02. <원격지원 시작>버튼 클릭 / step 03.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후 <서비스 시작> 버튼 클릭 / step04. 원격지원 허락여부를 묻는 참여서<예> 선택 / step 05. 상담원 연결 완료
원격지원 설치방법
  • 원격지원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먼저 HelpCom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메시지창이 뜨며, 메시지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여 주십시오

  • 자동설치가 안되는 경우 수동으로 설치하여 주십시오. 수동설치

화면 크기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