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인증/OTP센터
					클라우드 인증서
											
				
			

클라우드 인증서 발급, 타기관 인증서 등록, 갱신, 보관하기, 내려받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인증서 인증서비스란? 공동인증서를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PC,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에서 이동/복사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인증서를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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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라우드 인증서 발급/재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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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발급/재발급
 유효기간만료, 분실 등으로 재발급 받아야 하는 경우
 발급/재발급시 기존 PC,MTS에 사용중인 인증서는 폐기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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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발급
			절차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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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기관 클라우드 인증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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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기관에서 발급받은 클라우드 인증서를 당사에 등록
 은행에서 발급받은 범용 인증서를 당사에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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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등록
			절차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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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라우드 인증서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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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 연장 (유효기간이 60일 이내인 경우 가능)
 *사인코리아외 인증서는 30일 전부터
 유효기간이 만료되신 분은 클라우드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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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갱신
			절차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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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라우드 인증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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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클라우드에 보관하기
 클라우드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PC로 내려받기
 간편비밀번호 변경
 클라우드 인증서 연결 정보 조회/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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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관리
			절차보기
		
 
		유의사항
		
		- 인증서 발급/ 관리 프로그램이 자동설치 되지 않을 경우, 관련파일을 수동삭제 하신 후 수동설치 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수동설치
- 스마트폰 공동인증서 프로그램이 자동설치 되지 않을 경우, 관련파일을 수동설치 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수동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