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인증/OTP센터
클라우드 인증서

클라우드 인증서 발급, 타기관 인증서 등록, 갱신, 보관하기, 내려받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인증서 인증서비스란? 공동인증서를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PC,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에서 이동/복사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인증서를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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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발급/재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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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인증서 발급/재발급
유효기간만료, 분실 등으로 재발급 받아야 하는 경우
발급/재발급시 기존 PC,MTS에 사용중인 인증서는 폐기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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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인증서 발급
절차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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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기관 클라우드 인증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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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기관에서 발급받은 클라우드 인증서를 당사에 등록
은행에서 발급받은 범용 인증서를 당사에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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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인증서 등록
절차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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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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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기간 연장 (유효기간이 30일 이내인 경우 가능)
유효기간이 만료되신 분은 클라우드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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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인증서 갱신
절차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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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인증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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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클라우드에 보관하기
클라우드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PC로 내려받기
간편비밀번호 변경
클라우드 인증서 연결 정보 조회/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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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인증서 관리
절차보기
유의사항
- 인증서 발급/ 관리 프로그램이 자동설치 되지 않을 경우, 관련파일을 수동삭제 하신 후 수동설치 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수동설치
- 스마트폰 공동인증서 프로그램이 자동설치 되지 않을 경우, 관련파일을 수동설치 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수동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