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투자증권

전체보기

ARS이용안내

다올투자증권의 ARS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S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각종주문,시세조회,이체,공모주 청약 등의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ARS번호 1588-3100혹은 82-22090-6500

ARS 메뉴별 코드 안내

  • 각 메뉴명을 클릭하시면 해당 메뉴의 서브메뉴별 메뉴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RS이용 예시]ARS서비스를 이용해 코스피 200지수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1588-3100로 전화하신 후 1번, 4번, 3번 버튼을 차례대로 누르시면 됩니다.
  • 각 메뉴코드에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직원과 연결됩니다.
  • ARS 이용 중, 우물정(#)을 누르시면 이전메뉴로, 다시듣기는 별표(*) 입니다.
ARS 메뉴안내 : 메뉴명을 클릭하시면 상세메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연결을 원하시면 0번을 눌러주세요.

  1. 시세 및 주가지수 조회
    01. 시세 및 주가지수 조회
    1. 현재가 및 호가 조회
    1. 현재가 및 호가조회
    2. 호가조회
    2. 보유종목 현재가 조회
    3. ARS 관심종목 등록 및 조회
    1. 관심종목 현재가 조회
    3. 관심종목 삭제
    2. 관심종목 등록
    4. 주가지수 조회
    1. 현재가 및 호가조회
    3. 코스피200지수 조회
    2. 호가조회
    5. 선물현재가 조회
    6. 시간외 단일가 현재가 조회
    0. 직원연결
  2. 주식주문
    02. 주식주문
    1. 현금주문
    1. 매도주문
    2. 매수주문
    2. 신용주문
    1. 매도주문
    2. 매수주문
    3. 정정주문
    4. 취소주문
    5. 시간외 단일가 주문
    1. 매도주문
    3. 신용매도주문
    2. 매수주문
    4. 신용매수주문
    0. 직원연결
  3. 체결내역 및 잔고조회
    03. 체결내역 및 잔고조회
    1. 당일 주문 및 체결내역 조회
    1. 전체내역조회
    3. 주문번호별 내역조회
    2. 종목별 내역조회(선물일경우 월둘별 내역조회)
    3. 전일 체결내역 조회
    4. 예수금 및 예탁금총액 조회
    5. 주문가능액 조회
    1. 현금 주문가능금액 조회
    2. 신용 주문가능금액 조회
    6. 체결기준 잔고조회
    7. 출금가능 금액조회
    8. 결제기준 거래내역
    1. 전체 거래내역 조회
    3. 입출금내역 조회
    2. 매매내역 조회
    4. 입출고내역 조회
    0. 직원연결
  4. 은행이체 및 계좌간 자금이체
    04. 은행이체 및 계좌간 자금 이체
    1. 증권계좌로 입금
    2. 은행이체 출금
    3. 계좌간 자금대체
    4. 이체거래내역 조회
    0. 직원연결
  5. 선물옵션 관련 문의
    05. 선물옵션 관련 문의
    0. 직원연결
  6. 유상청약 및 공모주 청약
    06. 유상청약 및 공모주청약닫기
    1. 유상청약 신청 및 취소
    2. 유상청약 내역조회
    3. 공모/실권주청약 신청 및 취소
    4. 공모/실권주 청약 내역조회
    5. 공모/실권주 청약배정 및 환불금 조회
    6. 공모/실권주 경쟁률 조회
    7. 공모주 청약종목 조회
    0. 직원연결
  7. 사고등록 및 ARS 이용신청
    >
    07. 사고등록 및 ARS 이용신청
    1. 카드분실
    2. 인감분실
    3. 통장분실
    4. 보안카드 분실
    5. OTP 분실
    6. ARS주문이용신청 및 해지
    1. 전체 거래내역 조회
    3. 입출금내역 조회
    2. 매매내역 조회
    4. 입출고내역 조회
    7. ARS주문비밀번호
    1. ARS주문비밀번호 등록
    3. ARS주문비밀번호 해지
    2. ARS주문비밀 변경
    0. 직원연결
  8. 어르신 전용상담 및 기타공지안내
    08. 어르신 전용상담 및 기타공지안내
    1. 어르신 전담 창구
    2. 기타공지안내
    0. 직원연결
  9. 금융사기피해 및 본인계좌 지급정지
    09. 금융사기피해 및 본인계좌 지급정지
ARS 서비스 전체 코드메뉴얼
(다시듣기:*, 이전메뉴이동:#, 다른서비스:9)
1. 시세 및 주가지수 조회 1. 현재가 및 호가 조회 1. 현재가 조회
2. 호가 조회
2. 보유종목 현재가 조회
3. 관심종목 현재가 조회 및 등록 1. ARS 관심종목 현재가 조회
2. ARS 관심종목 등록
3. ARS 관심종목 삭제
4. 주가지수 조회 1. 종합주가지수 조회
2. 코스닥지수 조회
3. 코스피200지수 조회
5. 선물현재가
6. 시간외단일가 현재가
9. 다른서비스
0. 직원 연결
2. 주식주문 1. 현금주문 1. 매도주문
2. 매수주문
2. 신용주문 1. 매도주문
2. 매수주문
3. 정정주문
4. 취소주문
5. 시간외단일가주문 1. 시간외단일가 매도주문
2. 시간외단일가 매수주문
3. 시간외단일가 신용매도
4. 시간외단일가 신용매수
0. 직원연결
3. 체결내역 및 잔고조회 1. 당일주문 및 체결내역 조회 1. 주문내역 전체조회
2. 종목별 주문내역 조회
3. 주문번호별 주문내역 조회
2. 당일 미체결내역 조회 1. 미체결 주문내역 전체조회
2. 종목별 주문내역 조회
3. 주문번호별 주문내역 조회
3. 전일 체결내역 조회
4. 예수금 및 예탁금총액 조회
5. 주문가능금액 조회 1. 현금 주문가능금액
2. 신용 주문가능금액
6. 체결기준 잔고조회
7. 출금 가능금액조회
8. 결제기준 거래내역 1. 전체 거래내역 조회
2. 매매내역 조회
3. 입출금내역 조회
4. 입출고내역 조회
0. 직원연결
4. 은행이체 및 계좌간 자금이체 1. 증권계좌로 입금
2. 은행이체 출금
3. 계좌간 자금이체
4. 이체거래내역 조회
9. 다른서비스
0. 직원연결
5. 국내 선물옵션 관련문의 직원연결
6. 유상청약 및 공모주청약 1. 유상청약 신청 및 취소 직원연결
2. 유상청약 내역조회
3. 공모/실권주청약 신청 및 취소 직원연결
4. 공모/실권주청약 내역조회
5. 공모/실권주청약 배정 및 환불금 조회
6. 공모/실권주 경쟁률 조회
7. 공모주 청약종목 조회
9. 다른서비스
0. 직원연결
7. 사고등록 및 ARS 이용신청 1. 카드분실
2. 인감분실
3. 통장분실
4. 보안카드분실
5. OTP분실
6. ARS 이용신청 및 해지 1. ARS 이용신청
2. ARS 이용해지
7. ARS 비밀번호 1. ARS 비밀번호 등록
2. ARS 비밀번호 변경
3. ARS 비밀번호 해지
9. 다른서비스
0. 직원연결
8. 어르신 전용상담 및 기타공지안내 1. 어르신 전담 창구
2. 기타공지안내
0. 직원연결
9. 금융사기피해 지급정지신고 및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신고
0. 직원연결

ARS주문이용

  • ARS를 통한 주문을 이용하시려면 ‘ARS주문이용신청 및 ARS주문비밀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단, 시세 및 일반조회는 ARS이용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RS 주문비밀번호는 ‘ARS 주문’ 이용시에만 적용되는 비밀번호로서, ‘주민등록번호’기준으로 1개만 부여되며
    숫자 4자리 ~ 8자리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동일 및 연속숫자 불가)로 구성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보안카드 또는 OTP발급 고객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가능시간 평일 08:00부터 21:00)

ARS를 통한 신청

보안카드 또는 OTP발급 고객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ARS주문이용신청 방법>
    1. 다올투자증권 연결 1588-3100
    2. 메뉴선택 7번:사고등록 및 ARS 이용신청 6번:ARS 주문이용신청 및 해지 1번:ARS 주문이용신청
    3. 보안카드/OTP인증
    4. 고객인증 주민등록번호 13자리와 우물정자
    5. ARS이용신청완료
  • <ARS주문비밀번호 등록 방법>
    1. 다올투자증권 연결 1588-3100
    2. 메뉴선택 7번:사고등록 및 ARS 이용신청 7번:ARS 주문비밀번호 1번:ARS 주문비밀번호 등록
    3. 계좌인증 계좌번호 11자리와 우물정자
    4. 비밀번호 4에서 8자리와 우물정자
    5. ARS주문비밀번호 등록완료

고객만족센터를 통한 신청

보안카드/OTP카드 미발급 고객께서는 고객만족센터(☎1588-3100)에 전화하셔서 “0번”을 선택, 상담직원 연결을 통해 ARS주문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ARS이용요금안내

일반 유선전화로 ARS(1588-3100)에 전화주실경우, 시내외 39원/3분 부과

휴대전화 : 고객 휴대전화에 적용된 요금제로 부과

금융감독원 전자금융거래 보안강화 방침에 따라 공중전화, 국제전화 등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번호에 대해서는 ARS서비스를 통해 시세 및 조회서비스만 이용 가능하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ARS이용가능시간

상담원 연결 서비스 : 영업일(08:00 ~18:00)

시황 및 시세서비스 : 24시간

실시간 주문 : 거래소(07:00~18:00) 코스닥(07:50~18:00)

계좌정보 및 내역조회 : 24시간

사고등록 : 24시간

ARS이용신청 : 24시간

화면 크기 조정